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[마감][전북]호원대학교 무기계약직원 채용 공고

등록일 2023-04-06 작성자 장한나 조회수 2895

 

 

호원대학교 무기계약직원 채용 공고()

 

호원대학교에서는 무기계약직원을 아래와 같이 공개 모집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.

 

채용분야 및 인원

채용분야

인원

직종

수행업무

비 고

원격교육지원센터

1

무기

계약직

- 컨텐츠제작 및 LMS 운영 업무

- 원격교육지원센터 관련 행정업무

 

도서관

1

무기

계약직

도서관 관련 업무

전산 관련 업무

 

안전관리자

1

무기

계약직

- 대학 안전관리 업무 수행

- 일반 행정 업무

 

 

 

자격요건

채용분야

자격요건

우대사항

원격교육지원센터

-본교 일반직원인사규정에 따른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

-미디어, 컨텐츠, 교육학 관련분야 학위 소지자 또는 미디어컨텐츠 관련 학과 졸업자

-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의거 우대

대학 원격교육지원센터 및 교수학습개발센터 근무 경력자 우대

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

도서관

-본교 일반직원인사규정에 따른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

-도서관 사서자격증 소지자

-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의거 우대

전산 서버관리 경력자 우대

전산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

안전관리자

-본교 일반직원인사규정에 따른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

-국가기술자격법에 따른 산업안전산업기사 또는 건설안전산업기사 이상의 자격을 취득한 자 이거나 고등교육법에 따른 전문대학 또는 4년제 대학 이상의 학교에서 산업안전 관련 학위를 취득한 자

-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의거 우대

안전관리 업무 경험자 우대

 

적격자가 없을 때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전형방법 및 일정

입사지원> 1차 서류전형> 2차 면접> 최종합격

주요일정

구분

일정

비고

지원서 접수기간

2023.04.04.~2023.04.11

- 방문, 우편, 전자메일 접수

1차 서류전형

합격자 발표

추후 개별 연락

- e-mail 또는 전화를 통해 개별 통보

2차 면접

추후 개별 연락

- 태도 및 자세, 책임감·판단력 등 기타 전반적인 사항 평가

면접시 시간엄수(30분전 도착 대기)

최종 합격자 발표

추후 개별 연락

- e-mail 또는 전화를 통해 개별 통보

위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, 변동될 경우에는 공지 및 개별 고지함.

 

제출서류

구분

제출서류

비고

기초심사자료

입사지원서 : 소정양식 1(첨부양식 참조)

이 력 서 : 소정양식 1(첨부양식 참조)

자기소개서 : 소정양식 1(첨부양식 참조)

(2매 이내로 13포인트 휴면명조)

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/고유식별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 1(첨부양식 참조)

지원서 접수기간에 제출

입증자료

이력서에 기재된 모든 자격증 사본 1

이력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증명서 각 1

고등학교 생활기록부 1

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

최종학력 성적증명서 1

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시 제출

 

 

접수기간 및 방법

접수기간 : 202344() - 20230411() 17:00까지

접수방법 : 전자메일 접수

- E-mail : sybaek@howon.ac.kr

서명 또는 날인된 원 자료를 스캔하여 PDF파일로 제출 바랍니다. 서명 또는 날인이 없는 경우에는 접수하지 않습니다.

마감일 17:00까지 도착분에 한해 인정함

 

채용조건

무기계약직

 

연령 및 성별

제한 없음.

 

급여조건

본 대학 보수 지급규정에 따름

 

후생복리

4대보험 및 퇴직연금 가입

 

근무조건

5일 근무

 

근무시간

~ , 09:00 ~ 18:00

근무시간은 대학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

기타

제출서류는 접수기간 마감일까지 사무지원팀으로 제출 바랍니다.

접수된 기초심사자료 및 입증서류는 180일동안 보관후 파기하며, 보관기간 내에 반환요청이 있을 경우 접수된 기초심사자료 및 입증자료는 절차에 따라 반환하며 반환받기 위해서는 180일안에 호원대학교 사무지원팀(063-450-7050)에 요청합니다.

이력서에 연락처(전화번호, 주소, E-mail )를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이력서의 연락처 오류/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응시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.

제출서류 기재사항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 됩니다.

미비된 서류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계약직원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지원자에게 별도 고지하겠습니다.

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호원대학교 사무지원팀(063-450-7050)으로 연락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