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마감][전북]호원대학교 무기계약직원 채용 공고
호원대학교 무기계약직원 채용 공고(안)
호원대학교에서는 무기계약직원을 아래와 같이 공개 모집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.
■ 채용분야 및 인원
채용분야 |
인원 |
직종 |
수행업무 |
비 고 |
원격교육지원센터 |
1명 |
무기 계약직 |
- 컨텐츠제작 및 LMS 운영 업무 - 원격교육지원센터 관련 행정업무 |
|
도서관 |
1명 |
무기 계약직 |
도서관 관련 업무 전산 관련 업무 |
|
안전관리자 |
1명 |
무기 계약직 |
- 대학 안전관리 업무 수행 - 일반 행정 업무 |
|
■ 자격요건
채용분야 |
자격요건 |
우대사항 |
원격교육지원센터 |
-본교 일반직원인사규정에 따른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-미디어, 컨텐츠, 교육학 관련분야 학위 소지자 또는 미디어컨텐츠 관련 학과 졸업자 |
-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의거 우대 대학 원격교육지원센터 및 교수학습개발센터 근무 경력자 우대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|
도서관 |
-본교 일반직원인사규정에 따른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-도서관 사서자격증 소지자 |
-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의거 우대 전산 서버관리 경력자 우대 전산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|
안전관리자 |
-본교 일반직원인사규정에 따른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-국가기술자격법에 따른 산업안전산업기사 또는 건설안전산업기사 이상의 자격을 취득한 자 이거나 고등교육법에 따른 전문대학 또는 4년제 대학 이상의 학교에서 산업안전 관련 학위를 취득한 자 |
-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의거 우대 안전관리 업무 경험자 우대 |
※ 적격자가 없을 때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■ 전형방법 및 일정
◦ 입사지원> 1차 서류전형> 2차 면접> 최종합격
◦ 주요일정
구분 |
일정 |
비고 |
지원서 접수기간 |
2023.04.04.~2023.04.11 |
- 방문, 우편, 전자메일 접수 |
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|
추후 개별 연락 |
- e-mail 또는 전화를 통해 개별 통보 |
2차 면접 |
추후 개별 연락 |
- 태도 및 자세, 책임감·판단력 등 기타 전반적인 사항 평가 면접시 시간엄수(30분전 도착 대기) |
최종 합격자 발표 |
추후 개별 연락 |
- e-mail 또는 전화를 통해 개별 통보 |
※ 위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, 변동될 경우에는 공지 및 개별 고지함.
■ 제출서류
구분 |
제출서류 |
비고 |
기초심사자료 |
입사지원서 : 소정양식 1부(첨부양식 참조) 이 력 서 : 소정양식 1부(첨부양식 참조) 자기소개서 : 소정양식 1부(첨부양식 참조) (2매 이내로 13포인트 휴면명조)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/고유식별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 1부(첨부양식 참조) |
지원서 접수기간에 제출 |
입증자료 |
이력서에 기재된 모든 자격증 사본 1부 이력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증명서 각 1부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1부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부 최종학력 성적증명서 1부 |
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시 제출 |
■ 접수기간 및 방법
◦ 접수기간 : 2023년 4월 4일(화) - 2023년 04월 11일(화) 17:00까지
◦ 접수방법 : 전자메일 접수
- E-mail : sybaek@howon.ac.kr
※ 서명 또는 날인된 원 자료를 스캔하여 PDF파일로 제출 바랍니다. 서명 또는 날인이 없는 경우에는 접수하지 않습니다.
◦ 마감일 17:00까지 도착분에 한해 인정함
■ 채용조건
◦ 무기계약직
■ 연령 및 성별
◦ 제한 없음.
■ 급여조건
◦ 본 대학 보수 지급규정에 따름
■ 후생복리
◦ 4대보험 및 퇴직연금 가입
■ 근무조건
◦ 주5일 근무
■ 근무시간
◦ 월 ~ 금, 09:00 ~ 18:00
◦ 근무시간은 대학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■ 기타
◦ 제출서류는 접수기간 마감일까지 사무지원팀으로 제출 바랍니다.
◦ 접수된 기초심사자료 및 입증서류는 180일동안 보관후 파기하며, 보관기간 내에 반환요청이 있을 경우 접수된 기초심사자료 및 입증자료는 절차에 따라 반환하며 반환받기 위해서는 180일안에 호원대학교 사무지원팀(☎063-450-7050)에 요청합니다.
◦ 이력서에 연락처(전화번호, 주소, E-mail 등)를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◦ 이력서의 연락처 오류/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응시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.
◦ 제출서류 기재사항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 됩니다.
◦ 미비된 서류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본 대학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◦ 계약직원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지원자에게 별도 고지하겠습니다.
◦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호원대학교 사무지원팀(☎063-450-7050)으로 연락바랍니다.